| | |
> 선교사역 >기독예술제
매년 5월 말 경에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찬양총회와 이애라 글로벌 찬양율동신학의 주관으로 본교 행사의 주축을 이루는 난북통일을 기원하는 대한민국 찬양율동 기독 예술제가 열립니다.
이 행사는 본교 선교단과 학생으로 구성되어 아름다운 찬양 율동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기독교 문화 예술에 화합의 장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소고치며 춤추어 하나님을 찬양하라”
(시150:4)


본 행사는 찬양 율동을 통해 하나님께 찬양 드리는 기독교 문화 행사입니다.
30여년 전통과 함께 5,000여명이 넘는 관객들이 참여하는 격조높은 행사로서 세종 문화회관, 경희대 평화의 전당, KBS홀에서 공연하고 있으며
연례 행사로서 CTS 기독교 TV, CBS, 극동 방송, 기독신문을 통해 전국과 전 세계에 광고와 방영이 이루어지는 국내 유일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술제 입니다.
음악 (합창), 한국무용, 현대무용, 위십, 성극, 찬양율동 등 다양한 장르로 펼쳐지는 기독교 문화 행사로 최정상급에 속하는 본 기독예술제를 통해 구원의 역사와 하나님 나라 확장과 교회마다 찬양 율동 문화가 보급 되어지길 바랍니다. 
21세기 교회 부흥에 찬양의 불을 붙이는 점화의 역할을 감당하며 찬양 율동의 거세 바람이 전 세계에 강하게 역사하여 세계 복음화를 앞당기는 하나님의 뜻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의 관심과 애정 속에 찬양율동이 대한민국 기독교 예배 문화의 꽃으로 더욱 아름답게 쓰임 받을 것입니다.
 
 
pop_20th